24시간동안 이창을 다시 열지 않음
X 창닫기  
현재위치
Home  |  고객센터  |  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-FAQ

트위터로.. 페이스북으로.. 구글로..

짚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하세요!-지피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답변과 함게 모아두었습니다. 이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대표전화 1588-5219 또는 홈페이지 내의 예약/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짚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하세요!-지피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답변과 함게 모아두었습니다. 이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대표전화 1588-5219 또는 홈페이지 내의 예약/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  • 이용문의
  • 홈페이지 문의
  • 가격/할인 문의
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
네, 짚라인코리아 홈페이지가입은 무료로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예약결제 후 따로 연락을 해야 되나요?

아닙니다. 짚라인을 이용하고자 하실 때 홈페이지 내에서 원하시는 날짜, 시간 및 인원만 체크하시고 예약을 해주시면 현장에 바로 자동등록이 됩니다.
회원님께서는 예약된 시간에 맞추어 현장에서 짚라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!

우선 회원님의 가입정보는 예약 및 조회, 각종 이벤트시 연락의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.
탈퇴를 하시려면 메인페이지를 제외한 서브페이지의 사이트 하단부에 보시면 회원탈퇴버튼이있습니다.
가입하신 회원님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신후 해당 페이지에서 주의사항을 숙지하신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면 짚라인 관리자가 확인후에 바로 탈퇴가능 합니다.

예약 결제를 했는데 시간을 변경 하고 싶어요. 가능한가요?

네. 시간을 변경 하시고 싶은 지피님들께서는 저희 고객센터 1588-5219로 문의주세요.
다른시간대의 인원 및 현황을 파악하여 변경해 드리겠습니다.

예약결제를 했는데 똑바로 예약이 된건지 확인하고 싶어요

예약을 완료하신 지피님들은 나의예약현황 페이지에서 예약된 상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결제가 잘 이루어 졌는지 모르겠어요
홈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예약결제조회 버튼이 있으며 결제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예약을 완료하신 지피님들은 나의예약현황 페이지에서 예약된 상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